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LG전자, 서울재활병원에 'LG 메디페인' 기증
▲ 이지선 서울재활병원장(왼쪽)과 남혜성 LG전자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 (사진=LG전자)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LG전자는 서울재활병원에 만성 통증 완화 의료기기 'LG 메디페인' 50대를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LG 메디페인은 병원 내 치료시설과 중증환자, 유관 시설에서 활용된다.

LG 메디페인은 다양한 신체 부위 만성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의료기기다. 병원에서 사용하는 비침습적 무통증 신호요법의 통증치료와 동등한 비침습적 통증 완화 방식을 적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LG전자는 제품과 기술력, 인프라를 활용해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9년 서울재활병원에 장애인 치료환경 개선을 위한 공기청정기 80대를, 2021년에는 거동이 불편한 학생들의 학습권 제고를 위해 무선 이동식 TV인 스탠바이미를 기증했다. 2022년에는 장애아동 지원을 위한 자선행사인 'LG전자 박세리 월드매치 골프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올해는 농어촌 장애가정과 온라인 장애학교에 노트북과 스탠바이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남혜성 LG전자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LG전자는 그간 다양한 방법으로 장애인의 꿈과 희망을 지원해왔다”며 “LG 메디페인이 고객의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이는 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전자#서울재활병원#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