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엘가닉, 한국암재활협회 암환자 및 암환자 가족을 위한 캠프 후원5차까지 진행…매 회 캔케어 제품 후원
▲ 엘가닉이 한국암재활협회 암환자 및 암환자 가족을 위한 캠프 를 후원했다. (사진=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기업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토닥토닥 숲속캠프 행사에 암환자 관리 전문 제품인 캔케어를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토닥토닥 숲속캠프는 암환자와 가족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금년 중반부터 시작해 5차까지 진행되었으며, 엘가닉은 행사마다 모든 암환자 및 가족들에게 캔케어 제품을 후원해왔다.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항암 치료나 방사선 치료 중 발생할 수 있는 항암 부작용 중에서 피부 건조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습 크림을 비롯하여 구내염 완화에 도움을 주는 구강 용품 등 일상 생활용품 15종류로 이루어져 있다.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물론 일반인이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행사 참석한 암환자와 가족분들께서 캔케어를 좋아해주셔서 이번에도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캔케어가 암환자분들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한국혈액암협회, 한국비너스회 등이 진행하는 암 관련 행사에 캔케어를 적극 후원하며 활발한 사회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파인힐병원, 활명요양병원 등 암환자 전문 병원들과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항암치료#방사선치료#항암부작용#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