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름다운 性
[이영진의 비뇨기과 썰전] 남성 스태미나 강화하는 비법 4가지2024년 4월호 88p
  • 이영진 칼럼니스트
  • 승인 2024.04.25 14:40
  • 댓글 0

【건강다이제스트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비아그라 없이, 발기부전약은 1도 먹지 않고 스태미나가 강화되었다는 남성도 있고, 원래 한 번도 못 했는데 기가 막힌 비법으로 매일 2~3번의 성관계를 가진다는 남성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수백 편을 완벽하게 리뷰한 결과 공통적으로 언급하고 있고, 비뇨기과 의사인 필자가 봤을 때도 정말 이것은 비뇨기과적으로도 일리가 있고 기가 막힌 비법으로 여겨지는 4가지를 꼽아봤습니다.

첫 번째 비법은 바로 오르막길을 전력 질주하는 것입니다.

치열한 달리기는 최고의 필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미국 피츠버그대 연구에서도 일시적인 고강도의 유산소 운동이 남성호르몬을 39% 증가시켜 줄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속해서 치열한 유산소 운동을 하다 보면 남성호르몬 증강에 아주 핵심적인 역할을 해 줄 수가 있습니다.

미국 하버드대 연구에서도 하루에 30분 이상 일주일에 3회 이상 유산소 운동을 하면 발기부전의 빈도가 30% 이상 감소되었고, 치열하게 유산소 운동을 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을 비교한 결과 치열하게 유산소 운동을 한 그룹은 무려 5년이나 젊은 사람의 성기능을 유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성기능을 5년이나 젊게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이렇듯 전력 달리기를 하는 것은 발기력 강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 줄 수가 있습니다. 오르막길에서 하는 전력 달리기는 효과가 더 큽니다. 오르막길을 계속해서 전력으로 달리다 보면 달리는 순간에도 몸에서 산화질소가 분비될 수 있고, 목표에 도달한 순간에는 헉헉거리는 와중에 엔도르핀이 방출되면서 산소포화도가 폭증합니다. 발기력 강화와 정력 강화에는 핵심적인 비법이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비법은 바로 정력 강화 식이요법입니다.

다양한 정력 강화 식이요법 중에서도 캐슈너트가 특히 좋습니다. 캐슈너트에는 음경 혈류 순환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올레인산과 팔리톨레산이라고 하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음경으로 가는 혈류 순환을 깨끗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 성분과 비타민 성분도 풍부해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므로 정력 강화와 발기력 강화에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혈당을 적절하게 조절해 주면서 글리세믹 지수가 낮아서 혈당이 높아지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는 것도 바로 캐슈너트입니다.

캐슈너트에 풍부한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C·K, 리놀레산은 면역력 강화와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캐슈너트를 매일 적절하게 섭취하기를 추천합니다.

정력 강화 식이요법으로 마늘도 좋습니다. 마늘 중에서도 흑마늘즙이 좋습니다. 흑마늘즙에는 알리신이라고 하는 완벽한 정력 강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알리신은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산화질소 합성효소를 활성화해서 비아그라와 똑같은 작용을 합니다. 흑마늘즙의 알리신은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 순환을 개선시켜서 비아그라와 일치되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알리신 성분은 또 나쁜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면서 피를 깨끗하게 만들어 줄 수 있고, 알리신이 비타민 B1과 결합하면 알리티아민이라고 하는 물질을 형성시키는데 알리티아민은 에너지를 강력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최상의 정력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흑마늘즙을 먹으면 에너지가 솟구치는 듯한 느낌을 받는 것도 흑마늘즙에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알리티아민 때문입니다.

흑마늘즙은 남성호르몬을 강력하게 촉진시키는 효과도 있어서 캐슈너트와 흑마늘즙을 매일 섭취하게 되면 비아그라 없이도 변강쇠가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비법은 바로 찬물 샤워입니다.

보통의 온도로 샤워를 하고 난 후 마무리 단계 5분 전에 찬물 샤워를 하는 것입니다. 찬물 샤워를 하면서 음낭과 회음부 주변을 마사지 해 주면 백혈구가 증강되면서 면역력이 강해질 수가 있습니다. 또 평상시에 혈액순환이 잘 안 되었던 음낭이나 회음부 쪽으로 혈액순환을 아주 강력하게 촉진시켜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찬물 샤워입니다.

찬물이 몸에 닿는 순간 체온을 맞추려고 호흡을 깊게 하게 되는데 이때 산소포화도가 증가해서 발기력 강화에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찬물 샤워는 우울증 약을 먹는 것보다 우울증 예방 효과가 훨씬 더 좋다는 연구 결과까지 있을 정도로 면역력을 강하게 만들어 주면서 음경으로 가는 혈류 순환을 개선시켜서 변강쇠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비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비법은 바로 손목 치기와 발바닥 치기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손이나 발쪽으로 피가 많이 쏠리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 쏠려 있는 피를 음경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손목 치기입니다.

손목 치기를 할 때는 손목을 치는 것이 아니라 세 번째 손가락 끝에 있는 손바닥 부위를 강한 속도로 두드리면 됩니다. 그러다 보면 손목과 손끝에 모여 있는 피가 음경으로 강력하게 흘러서 발기력을 강하게 만들고 정력을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핵심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집에 두드리기 좋은 운동기구 하나를 마련해서 발바닥에 있는 세 번째 발가락 부위에서 아래쪽으로 움푹 들어가 있는 부위인 용천혈을 계속 두드리면서 자극을 주다 보면 발바닥에 모여 있는 혈류들이 음경으로 가면서 변강쇠가 되는 네 번째 비법이 완성됩니다.

이상의 네 가지 방법은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영진 원장은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이자 남성들의 발기부전과 조루증 등 성문제 해결을 위한 열정으로 널리 알려진 비뇨기과 전문의. 다수의 방송에서 비뇨기과 상담의로 활동하며, 홍혜걸의 ‘비온뒤’의 비뇨기과 멘토, 18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 ‘닥터코넬in대구’, 틱톡 채널:‘닥터코넬의 대구코넬비뇨기과’ 운영. 저서는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음경확대를 하는 남자들> 등 다수가 있다.

이영진 칼럼니스트  conel7582@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진#대구코넬비뇨기과#건강다이제스트

이영진 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