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엘가닉, 항암치료 중인 암환자 대상 '설 선물 이벤트' 진행2월 15일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할인 구성
▲ 엘가닉 '설드림 선물전' 웹 포스터. (제공= 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우리 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러나 올해 설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고향을 찾아가지 못하고 선물로 대체하는 이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병원에서 항암치료를 받거나 항암치료 이후 요양병원 등에서 생활하는 암환자들은 대면모임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 가족들이나 친지들이 보내주는 마음과 선물만으로 이번 설날을 보내야 하는 경우가 상당할 것이다.

'암환자 선물'하면 예전에는 항암 성분이 포함된 식품이 주류를 이루었다. 그러나 이제 암환자 선물도 좀 더 환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바뀌어 가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암환자 관리 제품 전문회사 엘가닉에서는 암환자를 위한 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설 이벤트에서는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리포조말 비타민C 및 암환자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캔케어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할인 구성해 판매한다.

주요 이벤트 상품 중 리포조말 비타민C는 고함량의 액상 비타민C다.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고 식전이나 식후 언제 섭취해도 속쓰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화학적인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주 원료로 만든 엘가닉 캔샴푸, 캔바디클렌저 및 캔치약 등은 암환자들이 자극 없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들이다.

엘가닉 관계자는 "과거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비대면 시대의 명절"이라며 "엘가닉 이벤트를 통해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깝고 따뜻한 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설드림#항암#암환자#암환자선물#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