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반려동물 전용 건강 기능 브랜드, ‘올리유’ 런칭 “반려동물의 장수를 꿈꾸다”카카두플럼 함유 슈퍼푸드 사료 및 간식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반려동물 전용 건강 기능 브랜드 ‘올리유’가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All Day For Your Long Life!’라는 슬로건에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오래오래 함께 살아가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았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현재 올리유는 카카두플럼을 함유한 슈퍼푸드 사료 올리카카와 자연 원료의 특허 보유 간식 올백트릿 1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프라인에서는 반려동물 전문미용 올리의 뷰티살롱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슈퍼푸드를 사용한 반려동물 식품 올리라인(ALLY LINE), 반려동물 간식 올백라인(ALL.100)등 식품과 의류 및 용품을 포함해 총 7가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유는 ‘백세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반려동물도 백세시대를 함께 누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왜 반려동물만을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는 없을까?’ 이러한 질문에서 출발한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어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해 평소 세심하게 식품을 선택해 줄 것”을 권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리유#반려동물#반려동물간식#반려동물식품#올백트릿#카카두플럼#사료#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