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봄맞이’벚꽃 아이템 선보인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출시
▲ 사진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화사한 봄 준비 영상 공개

[건강다이제스트=김현성 기자] 티업계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벚꽃’을 주제로 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매년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을 새롭게 내놨고,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는 지난해에 이어 배우 신예은과 함께 왕벚꽃 크림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벚꽃의 이미지를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주제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를 주제로, 벚꽃이 흩날리는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제품은 총 3종이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했다. 커버력은 물론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했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적합하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봄을 맞아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신예은이 등장한 해당 제품의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60만 회를 기록했다. 1년 만에 새롭게 제작된 이번 영상 역시 신예은과 함께 했다.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한편 출시 1년을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 준다. 특히 묻어나지 않는 제형으로, 마스크 착용이 잦은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제격이라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