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도서<뼈는 거짓말하지 않는다> 저자 박진영 한의사의 ‘척추 건강’ 주제로 강연 개최!- 2019년 10월 05일 오후 4시, 신세계 명동본점에서 -

공전의 히트를 치고 있는 화제의 도서 <뼈는 거짓말하지 않는다>의 저자 영진한의원 박진영 원장이 ‘척추 건강’이란 주제로 독자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10월 5일 오후 4시 신세계 명동본점에서 척추 명의로 유명한 박진영 한의사를 초빙, 척추 건강을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진영 원장은 <뼈는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저서를 통해 수많은 질병과 통증의 배후를 밝힌 인물이다. 올라간 골반이 척추 건강을 망가뜨리는 주범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한 박진영 원장은 30년 임상 경험으로 척추 건강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박진영 원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 몸의 대들보인 척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원인 모를 통증에 대한 원인도 알려주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는 척추로 건강 상태를 진단하는 시연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척추 건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척추 건강’ 강연은 신세계백화점 본점(명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수차례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강 신청은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참가비 5천원 )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