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아이오페 측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약산성 포뮬러와 진정 효능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아이오페랩 고은비 연구원은 “피부가 민감할수록 클렌징 제품이 내 피부에 가까운 약산성 pH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약산성 클렌저는 세안 후에도 pH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또한,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진 판테놀 성분 및 코튼 블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