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건조한 입술에 보습, 광채, 탄력까지~ 하루 종일 반짝이는 입술 표현2016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풍성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 마몽드 오일 샤인 스틱 모델: 지하윤

마몽드, 오일 샤인 스틱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촉촉한 텍스처와 맑은 컬러감을 자랑하는 오일 샤인 스틱을 새롭게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맑고 선명한 컬러감과 함께 플라워 오일 함유로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광택감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바르는 순간 입술을 감싸는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가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제품에 함유된 까멜리아 오일, 장미꽃 오일 등 플라워 오일은 즉각적으로 입술에 스며들어 입술 표면에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고, 형성된 오일막은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광채, 탄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

▲마몽드 오일 샤인 스틱

또한 고광택 폴리머 층이 입술 표면을 메워줘 매끄럽고 반짝이는 입술을 표현하면서도 플라워 오일 특유의 산뜻함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한 발림성도 제공한다고.

오일 샤인 스틱은 맑은 빛깔의 레드, 와인, 코랄, 핑크 계열의 열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가을에는 건조한 립을 촉촉하게 만들어줘 각질, 주름 등 입술 고민을 해결해주고, 선명한 컬러의 틴트 함유로 오랫동안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책임져 줄 립스틱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