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프롬바이오, 신제품 ‘프롬바이오 아프리카노’ 출시…체지방 관리 도움체지방 감소 기능성과 안전성 인정 ‘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 함유
▲ 프롬바이오 아프리카노. (사진=프롬바이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프롬바이오 아프리카노’를 출시했다고 15일 전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1일 1포 섭취 시 식약처가 권장하는 ‘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 1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맛으로, 베트남산 원두커피와 인도네시아산 코코넛 슈가를 부원료로 배합했다. 이 외에도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그린커피빈 추출물분말,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 등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하루 1포를 물 300ml에 녹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는 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아프리카망고’, ‘아프리카망고 워터믹스’, ‘아프리카망고 스틱’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다양한 형태의 체지방 감소 건기식 출시로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롬바이오의 개별인정형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무작정 굶는 것이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원료와 영양 성분 구성으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롬바이오#아프리카노#체지방#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