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름다운 性
[이영진의 비뇨기과 썰전] 낯가림 심한 발기를 자신감 있게~ 3가지 방법2024년 2월호 90p

【건강다이제스트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낯가림!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이 너무 싫고 두려운 현상을 낯가림이라고 말하는데 이러한 현상은 남자의 발기에도 생겨날 수가 있습니다.

특정 여성에게만 발기부전이 생겨나거나, 특정 여성에게만 너무 강한 발기력이 생겨나게 되는 이유는 성적 취향이 너무 확실하다든지 또는 수행불안 등의 심리적 요인이나 잠재적 발기부전 등의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유독 낯가림이 심한 발기를 자신감 있는 발기로 바꿀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낯가림이 심한 발기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 어떻게 하면 뻔뻔한 발기로 바꿀 수 있을까요? 그 이유와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40대 이후의 중년 남성에서 아내와의 성관계에서 심한 낯가림이 생겨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아내와의 성관계가 잘 안 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아내와는 계속 교육, 생활비 문제로 부대끼면서 생활하다 보니 여성으로서의 성적 매력이 떨어지게 되어서입니다.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성욕 감퇴가 생겨나고 발기부전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년 남성인데 아내와의 성관계가 너무 잘 되면 치매의 첫 단계라고 하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로 중년 남성의 경우 아내와의 낯가림 현상은 흔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년 남성인데 아내와의 성관계에서 낯가림 현상이 있다면 반드시 극복해야 합니다.

계속 성관계를 지속해야 하는 아내와의 성관계가 잘 안 되면 발기부전은 점점 심해질 수밖에 없고, 음경 위축이라는 극한의 상황까지도 이를 수 있습니다.

뻔뻔한 발기가 되기 위해서는 침실의 분위기를 은은하게 한 번 바꿔볼 필요가 있습니다.

침실의 향수도 더욱 자극적인 향을 사용하고, 아이들 때문에 성관계가 어려운 경우에는 러브 호텔을 택해서 분위기를 확 바꿔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 매일 복용하는 저용량 발기부전약으로 음경을 중무장해 놓으면 아내와의 성관계에서도 낯가림이 아니라 항상 뻔뻔한 발기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둘째, 특정 여성에게만 낯가림이 형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정 여성의 성적 매력이 탁월하고, 이 여성과는 잘해야 되겠다는 부담감이 너무 커도 낯가림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꼭 성관계를 성공시켜야만 한다는 긴장감이 강하게 나타나는 경우에 심한 낯가림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성적 매력이 너무 탁월한 이 여성과의 성관계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익숙함과 편안함이 형성될 때까지 충분하게 사귀다가 편안한 관계가 되고 ‘나는 이제 할 수 있다!’, ‘나는 이제 성적 매력이 최고인 이 여성을 완벽하게 만족시켜 줄 수 있다.’라는 자신감이 형성되고 난 다음에 성관계를 하면 좋습니다. 그러면 성적 매력이 최고이면서 꼭 성관계를 성공시켜야만 하는 여성과도 낯가림이 아니라 뻔뻔한 발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셋째, 어떤 여성과는 발기가 잘 안 되는데 특정 여성과는 발기가 너무 잘 되는 정반대의 낯가림 발기가 생겨날 수도 있습니다.

평상시에 성 에너지가 고갈되어 있고 또 잠재적 발기부전이 있어서 다른 여성과는 잘 안 되는데 자신과의 속궁합이 너무 잘 맞는 특정 여성과는 발기가 잘 되는 그런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갈된 성 에너지를 보충시켜 주어야 합니다. 성관계를 너무 자주 갖지 마시고 평상시에 운동요법과 스트레스 조절을 통해서 고갈된 성 에너지를 보충해 주면서 전반적인 발기력을 강화시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고갈된 성 에너지가 보충되고 평상시에 매일 복용하는 저용량 발기부전약을 복용해서 자신의 발기력을 강한 상태로 유지하게 되면 어떤 여성과의 성관계에서도 자연스럽게 강력한 발기력이 형성되면서 뻔뻔한 발기로 행복한 성생활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유독 낯가림이 심한 남성의 발기도 스스로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완전 뻔뻔한 발기로 바뀔 수가 있으니 적극적인 노력을 해야 합니다.

이영진 원장은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이자 남성들의 발기부전과 조루증 등 성문제 해결을 위한 열정으로 널리 알려진 비뇨기과 전문의. 다수의 방송에서 비뇨기과 상담의로 활동하며, 홍혜걸의 ‘비온뒤’의 비뇨기과 멘토, 18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 ‘닥터코넬in대구’, 틱톡 채널:‘닥터코넬의 대구코넬비뇨기과’ 운영. 저서는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음경확대를 하는 남자들> 등 다수가 있다.

이영진 칼럼니스트  conel7582@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진#대구코넬비뇨기과#건강다이제스트

이영진 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장연 2024-03-04 13:19:48

    조루로 6년동안 고생하면서 병원 20곳 넘게 다니다가 최근에 탈출하게 된 사람입니다 ( 지금은 15분 이상 가능 )
    다른 건 몰라도 조루는 수술에 의존하는 건 좋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저와 제 주변 지인도 재수술로 돈 몇백만원
    날렸었거든요..ㅠ

    요즘에는 기술이 발달되서 조루단련연습기? 같은 기구들로 연습해주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고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이거랑 유산소운동 병행해주니까 확실히 많이 좋아졌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