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다이트한의원 경기 일산점, 15일 공식 개원…특화된 다이어트 진료 제공강민휘 원장, "정확한 진단 후 건강한 다이어트로 체질 개선한다"
▲ 다이트한의원 경기 일산점 강민휘 대표원장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다이트한의원이 강남 본점과 경기 수원점, 인천 부평점에 이어 경기 일산점을 2월 15일 공식 개원했다.

다이어트에 집중하며 2023년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차지한 다이트한의원은 지역 환자 수요에 대응하고 해당 지역에 더욱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다이트한의원 경기 일산점(대표원장 강민휘)은 서울점과 동일한 설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속적인 체중 감량 관리를 위해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도 도입하고 있다. 특히 골고루 다 잘 먹는 다이어트 방식을 권장하는 다이트한의원은 당질 조절 원리에 입각한 한방 다이어트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강민휘 대표원장은 오히려 다이어트를 너무 열심히 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그는 “많은 분들이 ‘적게 먹고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는 통념에 사로잡혀서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데. 식욕은 수면욕처럼 인간의 기본 욕구이기 때문에 계속 억제할 수 없고 먹어야 없어진다”면서 “내가 왜 살이 쪘고 어떻게 하면 살을 뺄 수 있는 지를 정확히 진단해야 하며, 더욱 쉽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 비로소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게 되고 반복되는 요요현상에서 해방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다이트한의원의 다이어트 방식은 단순 칼로리 억제나 영양 흡수 제한과 달리 지속적인 당질 조절 식단을 유도해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활용하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건강한 방식이다.

해당 한의원의 프로그램은 식사량을 줄이지 않아 고도비만, 마른 비만, 소아비만, 고혈압, 당뇨, 갑상선 질환, 소화기 질환 등 운동이나 칼로리 조절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적용이 가능하다. 체중 감량 과정에서 근손실이 적고 지방간 감소, 혈당 안정, 당뇨 개선, 갱년기 개선 등도 얻을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이트한의원#다이어트#강민휘#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