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협력사들과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에 2천만원 기부
▲ 왼쪽부터 임호영 안산병원 병원장, 양용석 다부ENG 대표, 양재훈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실장(부사장). (사진=SK머리티얼즈)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산업현장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5개 협력사와 함께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열린 협약식에는 에이앤피티, 우주종합건설(주), 다부이엔지(주), (주)경동이엔에스, (주)민성 등 협력사가 참석했다.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정기 구매 평가를 시행하고, 최우수 등급을 받은 협력사들과 함께 2022년부터 산업재해 전문병원인 안산병원에 기부금을 전달해 왔다.

기부금은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가 사업 수행 중에 발생한 고철과 폐전선 등 불용 자원을 매각한 자금으로 조성했다. 안산병원은 △산업재해 사고예방 △산재환자 치료 △병원 근로자의 복지증진 등에 기부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기부금 외에도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안산병원 근로자에게 클렌징폼 500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양재훈 전략마케팅실장은 "앞으로 협력사에 대한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선지급, 협력사 평가시 안전항목 비중 확대 등을 통해 안전한 산업현장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근로복지공단안산병원#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