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트루맨남성의원, CCIC·한국보건의료평가인증원 ‘안심 美 플랫폼’ 인증 획득양기훈 원장, "환자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트루맨남성의원이 CCIC·한국보건의료평가인증원 ‘안심 美 플랫폼’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트루맨남성의원)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트루맨남성의원은 여성형유방증을 비롯한 각종 남성 수술을 진료하는 의료기관으로, ‘안심 美 플랫폼’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안심 美 플랫폼’은 안심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해외 의료 관광객이 인증 병원 의료 관광을 신청하고 입국부터 귀국까지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는 의료 관광객은 안전한 의료 관광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해당 플랫폼의 인증은 중국 국무원 산하 중국품질감독 검사검역총국, 중국인증인가위원회, 중국 합격평정인가위원회의 허가를 받아 1980년에 설립된 중국 내 최대 인증 검사 시험 기관인 CCIC의 한국 지사 CCIC KOREA와 한국보건의료평가인증원이 공동으로 진행하여 중국 의료관광객들이 한국의 병원을 선택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다. 해당 인증을 획득한 병원은 중국인 의료관광객 유치는 물론 중국 의료관광 시스템 및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에 선정된 병원은 트루맨남성의원 포함 총 10곳이다.

트루맨남성의원은 보증서를 통한 수술 효과 책임제, 꼼꼼한 사후관리 시스템, 비대면 진료 및 서류발급 시스템, 다수의 수술 건수와 다양한 경험을 통한 만족도 제공 등 고객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루맨남성의원 양기훈 대표원장은 “트루맨남성의원은 국내를 넘어 해외 의료 관광객까지 모든 남성 여성형유방증 환자 분들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이번 CCIC KOREA와 한국보건의료평가인증원의 까다로운 점검, 심사 절차를 통해 그 수준을 인정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병원의 철학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루맨남성의원#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