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파이토알렉신, GC녹십자웰빙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완료강성욱 대표 "GC녹십자웰빙 투자 계기로 해외 시장 수출에 시너지 확대 예정"
▲ ㈜파이토알렉신이 GC녹십자웰빙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사진=㈜파이토알렉신)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바이오 소재 전문 기업 ‘㈜파이토알렉신’이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기업 ‘GC녹십자웰빙’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이토알렉신은 전문의약품 영양주사 ‘라이넥(태반주사제)’ 등을 보유하고 있는 영양 솔루션 전문기업 ‘GC녹십자웰빙’과 기술협업을 약속하고, 투자 유치를 통해 에스테틱 사업 분야를 확장할 계획이다.

㈜파이토알렉신 강성욱 대표는 “현재 글리세올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의료기기 크림(MD크림)의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앞두고 있으며, 의료기기 4등급에 해당하는 조직수복용생체재료 국내 및 수출용 품목허가를 진행 중”이라며, “이번 GC녹십자웰빙의 투자를 계기로 해외 시장 수출에도 시너지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리세올린 원료를 생산 및 R&D를 진행하는 전문기업 ‘㈜파이토알렉신’은 소량 추출되는 글리세올린의 대량 양산에 성공했으며, 해당 글리세올린 원료와 관련된 특허 및 다수의 연구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글리세올린은 대두에서 추출되는 파이토알렉신(Phytoalexin) 성분으로 피부 적용 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며, 이와 관련된 특허 및 연구논문이 발표되고 있는 천연 성분이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토알렉신#GC녹십자웰빙#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