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남재현 박사의 체지방 다이어트’ 선보여콜레우스포스콜리 주원료로 바나바잎, 녹차 등 배합
▲ 남재현 박사의 체지방 다이어트.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남재현 의학박사가 ‘남재현 박사의 체지방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내과 전문의인 남재현 박사는 의학 및 건강 관련 프로그램뿐 아니라 ‘백년손님-자기야’, ‘세바퀴’ 등에 출연해 유용한 의학 정보들을 재밌고 쉽게 설명해왔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서방TV의사’에서 체지방 감량에 대한 여러가지 의학적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이어온 남재현 박사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연구, 개발한 ‘남재현 박사의 체지방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지방분해효소인 콜레우스포스콜리를 주원료로 바나바잎, 녹차 등을 배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성 식품이다.

남재현 박사는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지방분해효소인 리파아제를 활성화시키고, 지방의 분해와 대사를 촉진시키는 물질인 cAMP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한다.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혈압 감소, 혈당 조절, 면역력 강화 등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며 “해당 신제품에는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해주는 바나바잎,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녹차성분 등을 배합하여 식약처가 인증한 9중 기능성 성분을 모두 포함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남재현 박사는 “해당 제품은 빠른 음식 섭취,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으로 야기되는 혈당스파크를 조절해주기에 바쁜 현대인들의 체지방 감량을 도와줄 수 있다.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 후, 지방 합성을 최대한 느리게 만들어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지방합성 차단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재현#체지방#다이어트#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