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닥터에디션, 뇌 건강 케어 위한 ‘두뇌엔PS’ 출시인지력 개선 위한 포스파티딜세린(PS) 사용
▲ ‘두뇌엔PS’ 제품. (사진=닥터에디션)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뇌 건강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두뇌엔PS’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에디션 두뇌엔PS는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학습 인지력 개선, 안면 인식능력 개선, 이름과 얼굴 연계 인식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에 들어있는 포스파티딜세린은 유전자 변형 없는 대두에서 추출한 미국산 원료로 70%가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2캡슐 통해 일일 섭취량 300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원료 추출 시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로 소화 흡수가 용이하다.

닥터에디션 관계자는 “인지 능력 저하의 원인은 노화,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다양하므로 두뇌엔PS는 중장년뿐 아니라 직장인, 수험생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력 개선의 두뇌 건강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및 피부 보습 개선 인증도 받아 피부 고민이 있는 분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두뇌엔PS’는 내과, 산부인과, 분만 병원 등 전국 3,000여 개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닥터에디션#두뇌엔PS#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