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투에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착한 소비 캠페인 진행김종규 대표 "초록우산과 함께 아동복지 활동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
▲ 투에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투에버)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헬스&뷰티 전문기업인 ㈜투에버(대표이사 김종규)가 1948년에 설립된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투에버가 수년간의 산학연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신상품인 ‘에이젠드(AGEND)’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초록우산에 기부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에이젠드’는 항당화, 항산화, 간 보호 등에 관해 2개의 특허(특허번호 제10-2561317호, 제10-
2594018호)를 취득한 신소재 ‘DOS209’가 함유된 상품이다.

특허소재 ‘DOS209’는 노화, 치매, 당뇨, 간질환, 혈관질환 및 각종 만성질환, 만성염증의 중요 원인물질인 당독소(AGE : 최종당화산물)의 예방과 관리에 효능이 있는 신소재이며, 인체 안전성과 항당화 등의 기능성 평가를 위한 인체적용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

㈜투에버 김종규 대표는 “오랜 역사를 가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투에버는 초록우산과 함께 아동복지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젠드’는 11월 16일부터 투에버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T-Live’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 투에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투에버)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에버#초록우산#당독소#에이젠드#DOS209#최종당화산물#노화#당뇨#간질환#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