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다보스병원, 더편한 건강검진센터 신축·오픈 개소식 개최
▲ 다보스병원이 더편한 건강검진센터 신축·오픈 개소식을 개최했다. (사진=다보스병원)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다보스병원은 ‘더편한 건강검진센터’를 신축하여 25일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상공회의소 서석홍 회장, 이형주 처인구청장, 서승현 용인소방서장, 강경신 처인구보건소장 등을 비롯해 100여명이 참석했다.

해당 센터는 별도의 건물로 전용 주차장과 부대시설을 포함해 2300평 부지에 500평 규모의 검진실로 조성되었다.

특수검진 및 출장검진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검사장비 도입 외에도 유전자(가족력)에 기반한 전문 상담간호사의 개인별 맞춤프로그램 설계 제안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층에서 검사가 진행돼 동선을 최소화하였고, 검진 중 병변이 확인되면 다른 병원으로 옮기는 불편함 없이 병원에서 직접 병변을 제거, 당일 치료가 가능하다는 이점도 갖췄다.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은 “용인 지역민들에게 더 폭넓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형 건강검진센터를 신축·오픈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건강검진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보스병원#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남대성 2023-11-03 08:38:53

    검진센터가 아직 체계적이지 않아 생각 보다 많이 기다려야 됩니다 아직까지 어수선한 분위기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면 좋을듯 한데 바쁜일상 한사람한사람 시간을 너무 잡아 먹네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