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혈당건강까지 플러스한 ‘락토핏 당케어’ 신제품 론칭락토핏 핵심균주 PBS(ProBiotics Synbalance) 3종 배합
▲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높은 혈당으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락토핏 당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토핏 당케어는 GS홈쇼핑을 통해 10월 24일 오전 10시 25분에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락토핏 당케어’는 혈당 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은 주원료인 PBS(ProBiotics Synbalance) 유산균 외에도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과 아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PBS(ProBiotics Synbalance)유산균은 종근당건강과 Synbalace가 공동 연구한 균주로 PBS(ProBiotics Synbalance)유산균 3종 배합을 락토핏당케어로 경험할 수 있다. 또 락토핏 당케어의 원료인 바나바잎은 열대와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낙엽성 열대성 식물이다. 바나바잎에서 추출할 수 있는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며 해당 기능성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내용이라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코로솔산은 세포에 포도당 운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혈당 관리를 돕는다.

▲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

이와함께 락토핏 당케어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인 1.3mg이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코로솔산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을 함유한 트리플 케어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혈당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간편한 섭취로 편의성을 더했다”며 “장 건강과 혈당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락토핏 당케어#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