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슬로우글로우, 이너뷰티 구미 5종 출시…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재탄생비오틴, 콜라겐, 비타민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 함유
▲ 슬로우글로우가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했다. (사진=슬로우글로우)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슬로우글로우가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그간 이너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 관리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고객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로 변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예고하며, 대표 제품 인탱글 글램 구미를 기반으로 새로운 성분과 맛을 지닌 이너뷰티 구미 5종을 개발했다.

이너뷰티 구미 5종은 △인탱글 글램 구미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 총 다섯 가지 맛이다. 순서대로 비오틴, 콜라겐, 비타민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어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리뉴얼된 슬로우글로우는 지난 6월, 중국에서 진행된 서부대박람회에서 선공개 되며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만난 바 있다.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며, 오는 10월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 외에도 키링, 파우치 등 여성들을 위한 굿즈를 소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손화성 슬로우글로우 총괄 팀장은 “기존 인탱글 글램 구미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이 다른 성분이 함유된 이너뷰티 구미의 출시를 요청한 바,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귀 담아 듣고 라이프스타일에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글로우의 새로운 홈페이지 및 이너뷰티 구미 5종은 19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슬로우글로우#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