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뉴트리케어,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 공식 출시5가지 핵심 기술로 5가지 케어 가능한 올인원 홈 케어 바디 디바이스
▲ ㈜뉴트리케어가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를 출시했다. (사진=㈜뉴트리케어)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헬스&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케어(Nutricare 대표 김호범)가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를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디바디(DIVA:DY)’는 이태리어로 여신을 뜻하는 디바(DIVA)에서 착안,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전면에 내세운 뉴트리케이의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초음파 및 고주파를 비롯해 EMS(Electric Muscle Stimulation), 갈바닉(Galvanic), LED 등 5가지 핵심 기술이 접목된 올인원 홈 케어 제품이다.

초음파는 진동(Cavitation)을 사용해 지방세포 관리를 돕는 기술로 ‘디바디(DIVA:DY)’의 초음파 진동이 지방층에 버블을 만들고 버블 층 내 온도 및 압력 상승을 유도해 버블을 파괴한다. 고주파의 경우 Uni-polar 방식과 Bi-polar 방식이 결합된 3세대 고주파 기술 Tripolar RF 방식으로 피부 얕은 층부터 깊은 층까지 균일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풀어주기(Relaxing), 두드리기(Tapping), 조여주기(Tightening), 진정하기(Smoothing) 등 총 4사지 근육 운동 시스템으로 이뤄진 특허 받은 EMS 기능을 통해 근력과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갈바닉 전류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 촉진과 노폐물 제거, 피부 조직 내 영양분과 산소공급을 증진시킬 수 있다. 이어 4가지 컬러의 LED 테라피는 서로 다른 파장에 따라 탄력 관리 및 피부결 관리, 피부톤 관리, 진정 관리 등에 영향을 준다.

위와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강한 진동으로 붓기와 근육 뭉침, 바디라인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US모드와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RF모드, 근육 운동 및 강화를 위한 EV모드, 화장품 흡수를 촉진하는 NUR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전원을 비롯해 모드 및 레벨 선택을 할 수 있는 3가지 버튼 조작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디바디(DIVA:DY)’는 피부와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토털 케어 디바이스로 사용자 니즈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며 “뉴트리케어의 자체 R&D 센터에서 직접 개발 및 제작, 생산하고 있으며, 각종 바디 케어 관련 임상시험을 완료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는 뉴트리케어 D2C몰 뉴트리케어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트리케어#디바디#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