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엘가닉, 대한통합암학회 후원으로 항암 치료 고통 분담 위해 함께 노력춘계학술대회에 캔케어 제품 후원…"암환자 삶의 질 나아지길"
▲ 엘가닉이 대한통합암학회 주최 춘계학술대회에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 (사진=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업체 엘가닉이 사단법인 대한통합암학회가 주최하는 춘계학술대회에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열린 춘계학술대회는 대전대학교 서울한방병원 혜화 컨퍼런스홀에서 전신질환으로서의 암과 통합암치료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통합암학회 학술대회는 매번 다른 주제를 선정하여 암환자의 항암치료를 한방과 양방 모두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연구하는 학술 행사로 매년 2차례씩 열린다. 의사와 교수를 비롯해 전국의 암과 관련된 전문가들이 참석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작년 추계학술대회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엘가닉은 코로나 발생 이전부터 꾸준히 학술대회를 후원해왔으며, 대한통합암학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엘가닉 담당자는 “대한통합암학회 학술대회는 매번 많은 국내 암치료 전문가분들이 지식을 교류하는 장이다. 엘가닉은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며 “암환자가 항암 치료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삶의 질이 더 나아지길 바라는 것은 통합암학회와 엘가닉이 추구하는 공통된 가치”라고 밝혔다.

엘가닉은 한국혈액암협회, 한국소아암재단과 같은 암 관련 협회는 물론 파인힐병원, 활명요양병원 등 암치료 전문 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대한통합암학회#항암치료고통#통합암치료#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