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메가랩 '메가쏙쏙+(플러스)' 출시균형 잡힌 영양소+특허 수탁 마이크로바이옴
▲ 메가쏙쏙 +(플러스). (사진=메가랩)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법인 메가랩은 혈중콜레스테롤 조절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메가쏙쏙+(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메가랩이 2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냈으며, 3가지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첫째 바쁜 일상 생활속에서도 균형잡힌 영양소를 손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둘째 전 성분을 천연자연 성분으로 구성했다.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신체에서 대사를 위해 필요로 하는 기초 영양소와 보조 영양소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세번째로는 멀티 마이크로바이옴과 멀티 효소를 배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이며 활성화를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에는 대용량의 식이섬유와 36종의 멀티 마이크로바이옴, 소화효소(아밀라아제 1,378,377, 프로테아제 4,974), 멀티 비타민(비타민 A, B1, B2, B6, C, E), 식물성 단백질, 엽산 등의 영양소가 들어있다. 이와 함께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이너뷰티 원료들이 포함돼 있다. 다양한 천연재료를 통한 영양소 공급으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활성화를 돕는다. 분해 활성화, 흡수 활성화, 배출 활성화라는 3단계 트리플 케어를 실현했다.

메가랩 관계자는 “메가쏙쏙+(플러스) 출시에 이어 올해 상반기 협력업체들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식사 대용식 쉐이크 등의 식단을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가랩#메가쏙쏙#콜레스테롤#배변활동#마이크로바이옴#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