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스킨사이언스, 경기 우수 벤처기업 선정...경기도지사 표창벤처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 인정
▲ 스킨사이언스가 ‘2021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스킨사이언스(대표이사 고영산)가 ‘2021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제22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을 맞아 경기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한 시상에서 스킨사이언스는 벤처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게 됐다.

지난 9월에는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21년 우수벤처 선정사업에서 ‘2021 우수벤처기업’에 선정, 2021년 올 한 해에만 우수벤처기업으로 두 번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1996년 설립된 스킨사이언스는 자사 브랜드 ‘이오시카’를 운영 중이다. 2008년 의료기기 제조허가 취득 이후 IPL 기술을 바탕으로 의료, 미용기기를 국내에서 직접 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다. 주력 상품으로는 IPL 레이저 제모기가 있다.

스킨사이언스 고영산 대표는 “창립 이래 25년 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직원들”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과 함께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킨사이언스#고영산#이오시카#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