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글루업 다이어트 브랜드 올던, 온오프와 콜라보 ‘LIVE 프로그램 패키지’ 출시체중감량 돕는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개인별 식단표, 운동 루틴 4주치 제공
▲ 올던과 온오프가 ‘LIVE 프로그램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공=올던)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글루업의 다이어트 브랜드 ‘올던’이 온라인 PT 업체 ‘온오프’와 콜라보레이션한 ‘LIVE 프로그램 패키지’를 3일 출시한다.

올던과 온오프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엔드 다이어트(1개) ▲슈퍼부스터(1개) ▲ZOOM LIVE 프로그램 ▲개인별 맞춤 식단표(4주치) ▲추천 운동 루틴(4주치)로 구성돼 있다.

올던은 자사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보조제)과 함께 ZOOM을 이용한 LIVE PT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문 트레이너와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게 콜라보 패키지를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경우 전문가가 직접 개인별로 총 4주차의 식단을 제공한다. 동시에 맞춤 운동 루틴을 추천하며 다이어터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올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올던과 집에서도 균형있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온오프와의 지향점이 일치해 진행하게 됐다”라며 “운동과 기능식품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LIVE 프로그램 패키지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던X온오프 ‘LIVE 프로그램 패키지’는 출시 기념으로 32%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올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루업#다이어트#올던#온오프#LIVE프로그램#PT#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