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밸런스9 경추베개 ‘꼬북베개’ 누적판매 25만개 돌파25만개 판매 기념 최대 50% 할인 등 혜택 제공
▲ 밸런스9의 '꼬북베개'. (제공=꼬북베개)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의 경추베개 '꼬북베개'의 판매 수량이 25만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런스9은 나도 모르게 익숙해진 생활 속의 잘못된 습관과 자세를 바로잡아 신체 전반의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다.

꼬북베개는 목만 받쳐주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C커브를 지지해준다. 그동안 일반 메모리폼 소재의 베개는 쉽게 꺼지는 단점이 있었다. 꼬북베개는 탄성력이 강하고 위생적인 ‘인테그랄스킨폼’을 사용해 경추 교정효과를 강화했다. 이는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줘 숙면을 유도한다.

오염물이 스며들지 않아 세탁이 불필요한 것도 장점이다. 우레탄 베리어 특수 코팅이 되어 있어 내부에 진드기나 세균이 서식할 수 없다. 물에 젖은 천이나 물티슈로 외부만 가볍게 닦아내고 햇볕에 소독해 사용하면 된다.

▲ 밸런스9의 '꼬북베개'. (제공=꼬북베개)

꼬북베개 판매량이 25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밸런스9은 21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꼬북베개 단독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베스트 리뷰 이벤트 15% 할인 쿠폰 증정 △인스타 팔로워 5% 할인 쿠폰 증정 △첫 구매 할인 쿠폰 5% 등도 준비했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꼬북베개는 척추전문의가 설계한 경추베개로 깊은 수면을 돕게 디자인까지 꼼꼼히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신체 균형을 위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밸런스9#경추베개#꼬북베개#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