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트리톤㈜,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유 ‘변비직빵 푸응’ 론칭장운동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 도움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여성의 일상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이 다이어트 정체기로 고민하거나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푸응’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푸응은 닥터블릿의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양한 종류의 식이 섬유와 새콤달콤한 레몬맛으로 2030세대 여성의 입맛을 공략한다. 변비 문제를 겪는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차전자피 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분말, 푸룬추출물 분말, 비타민C, 녹차추출물 분말 등을 함유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푸응은 1일 2회, 아침 식전과 취침 전 각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돼 섭취가 간편하다. 해당 제품은 차전자피 식이섬유 특성상 물에 닿으면 팽창하기 때문에 포만감이 높다. 또 장운동을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닥터블릿만의 기술력을 총동원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를 겪는 소비자의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푸응을 출시했다”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면서 푸응을 섭취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닥터블릿 공식몰에서는 푸응 론칭을 기념해 닥터블릿 공식몰 회원가입을 한 모든 소비자에게 해당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블릿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리톤#차전자피#식이섬유#변비직빵푸응#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