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선스틱 선보여넓은 부위부터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사용 가능
▲ 제공=큐어베이비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비가 오고 흐린 장마철에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자외선은 구름을 뚫고 내려와 피부에 노출되기 때문에 비가 오고 흐린 날에도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줘야 한다. 특히 자외선A는 투과력이 강해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 있어도 저자극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

이에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간편하게 바르기 좋고 어린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선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선스틱을 물방울 모양의 용기로 만들어 몸의 넓은 부위부터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사용 가능한 게 특징이다.

피부에 부담이 적은 100%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를 사용해 진정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또 무기자차선스틱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천연보습인자 N.M.F와 5-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400여 개의 에스테틱과 지속적인 협력 및 민감성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왔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 몇몇 자외선차단제 제품의 SPF 수치 논란 때문에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큐어베이비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비보테스트를 통해 유아선크림 SPF 45, 유아선스틱 SPF50+ 수치 검증을 완료했다. 그 외에 아기 피부와 몸에 침투되지 않는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

큐어베이비는 아이를 위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을 수상해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해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에도 입점해 유아선크림과 유아썬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큐어베이비 홈페이지에서는 ‘여름맞이 큐어위크’ 이벤트를 7월 2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하고 있다. 스킨케어 BSET 제품인 유아샴푸, 유아크림, 유아바디로션, 유아수딩젤과 선케어를 도와줄 수 있는 유아썬크림, 유아선스틱을 1+1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선착순 구매 사은품 증정과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큐어베이비#선스틱#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