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교육
금천구, 구민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오는 10일, 2020년 ‘새해 인사회’ 개최
지난해 1월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새해 인사회’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구민들에게 새해인사를 하고 있다.

[건강다이제스트 노익희 선임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오는 10일 오후 4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2020년 새해인사회’를 개최하고 구민과 함께 2020년 금천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이훈 국회의원, 류명기 금천구의회의장, 시․구의원, 주민 등 6백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먼저, ‘우리동네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국악창작그룹 ‘뮤르’의 국악공연 등 주민들이 만드는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지는 본 행사에서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새해 영상물 상영’, ‘구청장 신년사’, 주요 내빈 ‘새해덕담’ 등이 진행된다.

특히, 이날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20년 금천구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미래 비전과 구정 운영방향을 주민들과 함께 공유한다.

아울러, 축하공연으로 금천구립여성합창단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고, 이어 참석한 모든 사람이 ‘아! 대한민국’을 합창한 후 주민의 소망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행사를 마무리한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주민들을 위해 금천구 페이스북 라이브로 행사 진행상황을 실황중계한다. 또, 행사장 밖에는 새해 포토존을 설치해 참석한 주민들이 새해 소망을 빌며 자유롭게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