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라이프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모델 발탁… 국민 건강식품 브랜드로 도약

㈜지엔엠라이프는 21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전속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과 ‘건강한 간 밀크씨슬’이 있다.

 

GNM자연의품격의 새로운 얼굴이 된 조정석은 드라마 ‘녹두꽃’부터 2019년을 뒤흔든 올여름 최대 흥행작 ‘엑시트’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차기작으로 신원호 PD의 새 작품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조정석씨가 가진 위트 있고 친근한 매력과, 젠틀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어디에나 가까이 있고, 믿을 수 있으며, 기대만큼 든든한 스마트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GNM자연의품격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조정석을 모델로 한 '건강 자격 캠페인'은 오는 12월 TV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포함한 각종 SNS에서도 GNM자연의품격의 슬로건인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담아낸 광고 영상을 유쾌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