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셀리온 온열매트, 수험생 및 학부모 사이에서 관심'온수매트 전기매트 장점 합친 셀리온'

[건강다이제스트=문종환 기자] 자파는 2등급 발암 불질로 장기적으로 전자파에 노출될 경우 직접적인 질환 발생은 물론 수면 방해 및 피로를 유발 할 수도 있다.

특히나 수험생은 짧은 시간 동안 숙면을 통해 빠르게 정신적 피로회복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 1달 남짓 남은 수능을 감안하면 환절기에 건강한 수면은 성공적인 수능을 위해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가을철 수험생들은 정신집중을 위해 방안의 온도를 상대적으로 낮게 설정하고 수면 시 침대 난방을 통해 포근한 잠자리를 갖는 것이 바람직한데 이 때 온열매트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최근 에스피케어의 셀리온 온열매트가 수험생들을 둔 주부들 사이에서 관심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피케어 측에 따르면 셀리온 온열매트는 카이스트(KAIST)와 공식 연구 제품으로 전자파가 전혀 나오지 않는 기술이 탑재됐으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회사 측에서는 매트 본체에서 전자파가 검출시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온열매트는 41개국에서 특허 받은 발열체를 사용하며, 아라미드 발열코어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비교적 오랜 시간 발열성능이 유지할 수 있고, 셀리온 전용 원단인 CEPA원단을 사용해 발열체의 온열이 고속으로 전달될 뿐 아니라 물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피케어 관계자는 “급격하게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와 수능이 1달 남짓으로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수험생을 위한 구매 문의가 증가 하고 있다”면서 “입시 어머니 모임을 통해 공동구매에 대한 의뢰 또한 다수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리온은 주식회사 에스피케어의 프리미엄 DC 매트 브랜드이며, 에스피케어는 카이스트가 위치한 대전에 본사를 소재하고, 서울과 경기권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종환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종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