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생리통 완화에 도움주는 히프플럭스유 출시'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기자] 가임기 여성(13~50세=생리대 사용인구)들은 한 달에 한번 아랫배에 통증이 느껴지는 ‘생리통’을 경험한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심한 경우에는 식은땀이 나며 매우 고통스러워하는 여성들이 많다. 완쾌가 어려운 생리통의 특성 상 여러 방법을 시도해도 별반 소용이 없을 때가 많다.

생리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는 ‘히트 플럭스 유’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매우 얇지만 큰 면적으로 출시된 ‘히트 플럭스 유’는 배에 직접 붙이는 형태로 티가 나지 않는다. 또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8시간 따뜻함이 지속된다. 유사한 다른 제품들은 속옷에 부치며 보통 무게는 22g~25g, 면적은 75cm×100cm 정도인데 ‘히트 플럭스 유’의 무게는 7g에 면적은 240cm×120cm이다.

‘건강과 행복’ 이영혜 대표이사는 “히트 플럭스 유 착용 후 약 2시간 정도가 지나면 혈류량 증가와 피부온도가 4도가량 상승한다는 임상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화장품은 당사의 패치가 유일하다”고 말하며 이 외에도 “미세 혈류량 증가,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처진복부 탄력개선,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피부 윤기 개선 등 총 6가지 인체 임상시험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히트 플럭스 유’는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증을 득한 제조사의 제품으로 『캡사이신을 포함하는 열가소성 탄성체 겔 조성물을 사용한 다이어트 패치』의 내용으로 대한민국 특허등록(제10-1860726호), 미국 특허등록(US10,213,396 B2)이 되어 있고, 현재 베트남과 라오스에 수출 중이며 점차 넓혀 세계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매우 심각한 1차성 월경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히트 플럭스 유’는 언제 어디서나 티 안나고 슬림하게 효과적으로 배에 직접 붙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기대된다.

노익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익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