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프리쿨 무선선풍기, BLDC 모터를 탑재한 무소음으로 인기

[건강다이제스트=노익희 선임기자] 최근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선풍기, 에어컨, 냉풍기, 서큘레이터 등 냉방용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 선풍기는 기존 유선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무선 선풍기 특히 프리미엄 선풍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제품의 사소한 부분하나까지도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요즘 출시되는 무선 선풍기는 단순히 선이 없다는 것 외에도 세부적인 기능들 모두 기존 선풍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고, 리빙픽미에서 판매하는 ‘프리쿨’이 호평을 얻고 있다.

 

프리쿨 무선선풍기

 

최근 무소음 선풍기라 불리우는 제품은 많이 있지만 그런 상품들은 꼭 BLDC 모터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말하는데, BLDC 모터는 AC모터, DC모터를 단점을 보완한 모터인데 풍속은 초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초미풍일 경우 사람이 숨쉬는 소리인 15db 정도로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이 가능하다.

 

또한 프리쿨 무선선풍기는 12단의 풍속조절이 되어 아기 선풍기라 불릴 정도로 초미풍의 바람이 가능하며, 30도~120도 사이에서 내가 원하는 각도로 풍향조절을 세팅해 놓을 수 있다.

 

또한 완충시간은 4시간 30분이며, 콘센트 없이 최대 16시간까지 사용으로 무선 선풍기 중에서 훌륭한 스펙을 보여주고 있다.

 

리빙픽미 관계자는 “세상 모든 것이 좋아지는데, 왜 지난 20년간 선풍기는 큰 발전이 없는 것일까?”를 고민했으며 그래서 “프리미엄급 선풍기를 판매하며 브랜드 로열티, 광고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고객입장에서 합리적이라 생각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픽미에서는 프리쿨 런칭과 함께 2차 완판이 되어 현재 3차 판매가 진행 중이며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100% 환불보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빙픽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노익희 선임기자  noike@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