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OnStyle 겟잇뷰티 '헤어케어'편, ‘닥터엘렌’ '착한 탈모 샴푸'로 선정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닥터엘렌 측은  "온스타일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에서 4주간 야심차게 준비한 장기 프로젝트 ‘헤어케어’편에서 ‘착한 탈모 샴푸’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준비기간만 약 3개월이 소요되었으며, 완벽한 실험을 위해 과학기술 연구원과 협력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전문가 추천(뷰티 에디터, 피부과, 의사 등)과 화장품 성분 어플 등 뷰티 커뮤니티 분석, 피부 타입 & 연령대별 선호 제품 분석, 면세점 백화점 등 뷰티 스토어 판매 순위, 시청자 추천을 기준으로 총 100개의 탈모 샴푸가 선정됐다.

그 결과, 합성 계면활성제 소듐라우릴설페이트를 포함한 총 10가지 유해 논란 성분이 포함된 84개의 제품은 탈락되고 16개의 샴푸가 '착한 탈모 샴푸'로 선정되었다.

16개의 착한 탈모 샴푸 중 하나로 선정된 '닥터엘렌 인텐시브 듀피 샴푸'는 유해 논란 성분, 가성비, 기능 등을 다방면으로 체크하는 뷰라벨의 꼼꼼한 검증 프로세스를 통과하며 안전성과 제품력을 검증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엘렌 관계자는 "40여 가지 천연성분을 6개월 이상 발효해 특허 원료와 함께 최적의 배합을 맞추고 병·의원. 헤어샵 등에서 샘플 테스팅을 1년 이상 시행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만들어진 제품으로 닥터엘렌 시리즈는 고객들이 먼저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텐시브 듀피 샴푸는 향균·향염작용 99.9%, 음이온 방사까지 두피 뿐 아니라 모낭과 모발까지 관리하는 천연 탈모샴푸라는 점이 특징"이라고 알렸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