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매일 기분 따라 골라 쓰는 ‘베리떼 시트마스크 3종’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시트 마스크 3종’을 이달(2월)에 내놓았다.

[caption id="attachment_24672" align="aligncenter" width="540"][베리떼] 기분 따라 골라쓰는 '시트 마스크 3종 출시' ▷베리떼_기분 따라 골라 쓰는 '시트 마스크 3종'.[/caption]


1일 1팩의 장점은 그날 그날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 날씨, 환경, 생활습관 등의 이유로 피부 컨디션이 매일 달라지는 요즘은 그 날 피부 컨디션을 살펴 피부 고민에 맞는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면 쉽고 빠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베리떼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트 마스크 3종은 △‘리얼 파워 치크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샤인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로 수분 공급은 물론, 매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 쓰도록 각각 탄력, 미백, 진정의 스페셜 케어 기능을 더했다.


그 중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와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해준다.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는 피부를 쫀쫀하게 가꿔주는 마린 콜라겐과 펩타이드, ‘레드 리프팅 콤플렉스’(홍화, 해당화, 작약꽃)를 함유한 에센스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케어 해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며,

▷‘리얼 파워 샤인 업 마스크’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는 미백 개선 마스크로 비타민C 유도체와 글루타치온,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벚꽃, 연꽃, 백합)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한 층 더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정 효능으로 특화된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는 천연 유래 목화솜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순면 100% 시트.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라벤더오일, 티트리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즐거움을 더한 베리떼 신제품 ‘시트 마스크 3종’은 베리떼 공식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몰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 (22ml, 1500원 대)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 (25ml, 1500원 대)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 (25ml, 1500원 대).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