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SES 유진- 딸 로희와 함께 바르는 보습 크림 화제!

최근 SES로 컴백하며 다시 리즈 시절을 누리고 있는 유진이 피부 보습 노하우를 밝혀 화제다.

원조 아이돌 시절부터 20여년째 변함없는 요정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유진은 지난 1월 8일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온 가족 피부까지 꼼꼼히 챙기는 슈퍼 워킹 맘의 모습을 보여줘 관심이 집중됐다.

평소 꼼꼼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그녀는 외출 전 손에서 보습 크림을 놓지 않으며 ‘슈퍼맨’ 대표 깜찍이 딸 로희와 함께 피부를 가꾸는 영상이 전파를 탄 것.

▶유진은 겨울철 특히 건조한 피부는 살이 트기도 쉬워져 꼭 보습 크림을 발라야 한다며 유진도 직접 사용하는 순한 보습크림을 딸 로희에게 발라주며 원조 뷰티 멘토 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말문이 트이며 한층 앙증맞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로희는 귀여운 장난을 치다가도 엄마가 볼에 톡톡 두드려 바르는 모습을 따라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특허 받은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소프트 캡슐화해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주고, 일리 만의 특허 성분인 국내 자생 성분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0ml 단지형과 휴대가 간편한 150ml 튜브형 두 가지로 사용에 편의성을 높였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