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한국 시세이도,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한국 시세이도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미라이 츠바키'의 일환으로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암 완치 잔치에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한국 시세이도는 매년 '오모테나시(진심어린 마음) 정신'을 살려 어려운 고통을 이겨낸 환아 가족들을 위로 하는 취지로 삼성서울병원 주최의 소아암 완치 잔치에 참여.

시종일관 밝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시세이도 임직원들은 장기간 병원 생활로 자신을 가꾸는 여유가 없었던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핸드 마사지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했다.

특히 메이크업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 평소 간병으로 인해 자신을 돌보기 힘들었던 엄마의 메이크업을 한 새로운 모습에 환아는 물론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까지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황학상 한국 시세이도 대표는 “시세이도의 사회공헌 활동인 ‘미라이 츠바키’는 2012년부터 정기적으로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암 환아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해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미라이 츠바키'의 소아암 완치 잔치 참여를 통해 환아 가족들에게 행복한 기쁨을 전달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미라이 츠바키는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을 맞아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2012년 첫 시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전 세계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시세이도는 여성지원, 환경보호 등 시세이도의 기업 철학과 가치를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