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박서준의 부드럽고 포근한 매력으로 여심강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는 현재 방영중인 인기드라마에서 위트 넘치는 연기부터 에너지 넘치는 액션 연기 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박서준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박서준은 부드러운 마스크는 물론 건강하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눈길을 끈다. 또한 그윽한 눈빛과 함께 사랑스럽고 훈훈한 미소로,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며 박서준이 가진 댄디하고 순수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이번 화보촬영의 광고 제품은, 일명 “박서준 마스크”, “연예인 마스크” 로 인기를 얻고 있는 더우주의 신선한 마스크팩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촬영되었다.

더우주의 마스크팩 제품은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앰플을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 사용 전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광채 유지는 물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박서준 화보컷이 담겨져 있는 스페셜 박스 “박서준 마스크팩 인젝션 3종 패키지”를 출시해 올리브영 명동 본점과 롯데 면세점 소공본점, 코엑스점, 제주점, 갤러리아 면세점 63, 두타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우주 관계자는 “화보컷 공개와 함께 박서준의 피부비결로 유명해진 ‘우주 페이스 인젝션 마스크 3종’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12월 31일 까지 자사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며 “마르지 않는 신선한 더우주의 마스크팩과 함께 올 겨울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궁극의 피부와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천연 원료와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박서준은 KBS 2TV 새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