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대학가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아리따움 ‘이대 직영점’ 오픈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아모레퍼시픽 측은 "색다른 공간 구성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차별화 한 ‘아리따움 이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 측은 "기존 국내 뷰티 브랜드샵과 차별화된 전문가의 체험형 뷰티 서비스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날 수 있어 더욱 폭 넓은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알렸다.

‘아리따움 이대점’은 대학가 뷰티 트렌드의 중심이라는 지리적 특성상 스타일링이 필요한 소비자의 필요에 맞춰 이용 가능한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어 스타일링, 브로우 케어, 아이 메이크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LAB by 아리따움 존은 전문 피부 검진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를 진단받고 피부 컨디션에 따른 솔루션까지 처방 받을 수 있는 특화 서비스다. 네일 스튜디오 존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네일을 선보인다.

아리따움 홍보 담당자는 “’아리따움 이대점’만의 폭넓고 전문적인 뷰티 솔루션과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뷰티에 대한 지속적인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3월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1회 무료 메이크업 클래스 등을 진행하며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