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제6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주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반영구화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는 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대표 정수정)가 10월15일에 있는 제6회 KIBE국제뷰티EXPO기능대회를 주최한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 대표원장은 대회를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국뷰티문화총연합회 반영구화장 회장으로 역임중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한중 공동개최로 이루어지고 대만 홍콩 미용학회 참여하는 만큼 반응이 뜨겁다. 국내 및 해외 선수들이 약 5000명 출전하며 추후 한국뷰티문화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많은 사람들이 반영구화장을 배우는 데 있어 합리적인 수강료의 현실화를 위해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9월 열린 2016 중국 광저우국제뷰티박람회의 성공적인 참가와 이번 10월 KIBE국제뷰티EXPO기능대회 개최를 기념해 반영구화장교육 최고 전문가 과정인 글로벌프로 수강료를 최대 60% 할인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반영구화장의 1:1맞춤교육으로 평생책임교육과 취업연계 기회, 마케팅 및 세무교육, 창업컨설팅 시스템, 국내유일OSBS(One Stop Beauty System) 등으로 많은 교육생 분들이 선택해주고 있다”며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반영구화장에 정확히 알도록 하고, 이를 통해 완벽한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고 더 나아가 한국 반영구화장의 활성화 와 발전을 이루고자 하는 것이 유미코리아아카데미의 교육이념인 만큼 합리적인 수강료를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에서 개최된 ‘2016 중국 광저우국제뷰티박람회’에서는 유미코리아가 단독 부스로 참가한 후 중국 및 아시아의 많은 반영구화장 업체와 업무협약을 진행하는가 하면, 자체적으로 개발한 천연색소인 ‘아이비(IVY+)’ 색소를 약 2만개 납품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 금번 프로모션까지 이어지게 됐으며, 업체 측은 금번 박람회가 중국에서 부는 K-뷰티 열기를 더 견고히 하고 돌아온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실제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한국의 반영구화장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비색소는 유미코리아가 수년간 수천 번의 배합으로 개발해 독일의 천연원료와 이태리의 아름다운 색감을 가지고 있는 천연원료를 섞은 천연 반영구색소다.

유미코리아는 이미 중국에선 메이라이 광저우 자신 반영구센터와 중국 및 아시아 전역 협력업체에 한국 반영구화장 시스템을 도입하고 한국의 반영구화장 기술력 및 유미코리아아카데미의 기술력을 전파하고 있어 금번 박람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상태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정수정 대표원장은 아시아 다양한 업체의 한국반영구 대표원장으로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반영구회장으로 역임중이다.

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 수강료 할인에 대한 내용은 유미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