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남자의 홍삼, 올칸(Olkan) 지친 남성에게 치솟는 자신감을2017년 04월 건강다이제스트 봄볕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유경 기자】

많은 남성의 소비패턴에는 공통점이 있다. 파격 세일을 해도, 마지막 기회라고 해도 꼭 필요하지 않으면 좀처럼 지갑을 열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 철옹성 같은 지갑을 ‘올칸(Olkan)’이 열었다. 그것도 가족이 아닌 자신을 위해 열었다. 에이케이앤지에 따르면 2016년 8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전화구매를 통해 구입한 고객 DB를 분석한 결과 전체 소비자의 81%가 남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에서 본인이 섭취를 하기 위해 구입하는 비율이 70%에 이르고,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비율이 30%에 그쳤다. 도대체 왜 남성들은 올칸을 자신에게 선물하는 걸까?

홍삼과학으로 만든 건강시너지

지쳐도 너무 지쳤다. 대한민국 남성 이야기다. 가족을 위해, 직장을 위해 사느라 지치고 피곤하다. 그랬던 남성들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자신을 돌아보기 시작했다.

 이런 남성에게 정관장은 제품명도 Optimal(최상의)과 Khan(징기스 칸)을 조합한 최상의 왕인 Olkan(올칸)을 제안한다. 올칸은 ‘알파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알파프로젝트란 홍삼과학으로 만든 건강시너지를 콘셉트로 하는 기능성 홍삼제품 대표 브랜드다.  6년근 홍삼에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알파)하여 홍삼과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복합건강기능식품인 것이 특징이다.

면역력을 높이는 홍삼뿐 아니라 옥타코사놀, 마카, 복분자 등 남성이 필요로 하는 보조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타블렛 형태의 PTP포장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정량으로 섭취할 수 있다. 

믿고 먹는 홍삼, 알파 지구력 날개를 달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은 올칸의 주성분이다. 홍삼은 스트레스와 같은 외부자극에 신체가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호르몬의 분비를 자극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혈소판이 뭉치는 것을 방해해 ▶혈액의 흐름을 개선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올칸에는 이러한 효능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Rg1+Rb1+Rg3)가 8mg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인삼이 수확되기 전 총 7회에 걸쳐 원료의 안전성 평가를 하고 품질기준에 적합한 원료만 수확한다. 검사 항목도 법률기준보다 4배 더 엄격한 수치로 평가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수삼만을 홍삼으로 가공하고 있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 및 HACCP 등 각종 품질보증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관리 절차에 따라 제조한다. 

올칸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제 2의 에너지원인 ▶지방 대사를 촉진시켜 ▶남성의 지구력 증진과 ▶활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 km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에서 찾았다. 소맥배아, 쌀배아, 사탕수수, 사과와 포도의 껍질 등에 미량 포함되어 있는 천연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이다. 쌀 100톤에서 오직 1kg만을 추출할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올칸 하루 섭취량(4정, 2.6mg)에는 옥타코사놀 10mg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쌀 1kg을 먹어야 섭취 가능한 양이다. 

고객센터 센터장은 “재구매율이 약 30% 다다를 정도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본인은 물론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활력이 필요한 남편, 건강한 활력을 필요로 하는 고마운 지인들에게 올칸으로 남자의 자신감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한다. 

정유경 기자  kunkang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엔에프메딕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