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담백하루, ‘신제품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 신제품 출시EPA와 DHA의 합 600mg 함유…미니 캡슐사이즈로 제작
▲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 (사진=담백하루)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오메가3 전문 브랜드 ‘담백하루’가 신제품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고순도, 고함량 오메가3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에서는 먼저 ‘초임계알티지오메가에센스 1000’과 ‘노르딕알티지오메가 에센스 800mg’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80% 순도 알래스카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고, 미니 캡슐사이즈로 제작되어 목 넘김이 편한 ‘알래스카 알티지오메가에센스 600 미니’를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원료는 알래스카 베링해에서 어획해 만든 알티지 오메가3 원료다. 100% 자연산 알래스카 폴락만 어획했으며,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어획과 동시에 바로 배안에서 선별 및 해체 작업을 진행한다.

또 EPA와 DHA의 합 600mg가 함유되어 있어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 E 11mg a-TE도 함유했다.

해당 업체의 오메가3 제품들은 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완제품 IFOS 인증과 방사능 검사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담백하루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더 심화되고 세분화된 오메가3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오메가3 카테고리 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점차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백하루#알티지오메가#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