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가수 ‘신지’, 29일 현대홈쇼핑 비에날씬 다이어트유산균 특별 게스트로 출연
▲ 비에날씬.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다이어트 감량 후 제2의 리즈 시절을 맞이한 가수 신지가 29일 19시 40분, 현대홈쇼핑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의 특별 게스트 출연으로 약 2년 만에 홈쇼핑 나들이 소식을 알렸다.

지난 23일 신지는 자신의 채널에 운동 후 찍은 사진을 개재했다. 사진 속 신지는 필라테스를 마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었다.

비에날씬은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를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유산균이다. 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체중 감소, 복부 내장 지방 감소, 허리 둘레 감소, 섭취 전후 대비 체질량 지수 및 엉덩이 둘레가 감소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 되었다.

비에날씬에는 앞서 말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이 일일 섭취량 기준 100억마리 보장되는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비에날씬 관계자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29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가수 신지가 선택한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의 스페셜 패키지가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에날씬#다이어트#유산균#신지#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