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익스트림, 전속 모델 김종국과 함께 '블랙마카 1800' 신규 TV CF 론칭 전국 온에어블랙마카 1816mg 함유…특허 원료 바이오페린 추가
▲ 익스트림 전속 모델 김종국과 함께한 '블랙마카 1800' 신규 TV CF 장면. (사진=익스트림)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헬스케어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에서 전속 모델인 김종국과 함께한 '블랙마카 1800'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신규 TV CF를 전국 온에어 한다고 23일 밝혔다.

익스트림은 이번 광고에서 육아체력, 게임체력, 운동체력 등 다양한 체력에 맞는 제품을 매치시켜, 제품의 기능을 재치있고 가시적이게 표현했다. 특히 육아체력의 경우 현실적인 내용으로 기획되어 실제로 자녀를 양육 중인 부모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

익스트림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마카 키워드 부문 1위, 대한민국 활력 부문 8관왕 수상, 96만 박스 판매 돌파 등 TV CF 방영 전부터 사랑받아온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 “시즌3는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페루산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사용하였고, 젤라틴화 공정을 거쳐 흡수율을 극대화한 블랙마카를 1,816mg 고함량 함유하고 있다. 이전 시즌과 다른 점은 특허 원료인 바이오페린을 추가했다. 이는 흑후추의 피페린을 이용하여 영양소의 생체 이용률을 높여줌을 인정받은 원료이며 최소 30% 이상 흡수율을 높여주어 흡수율 부스팅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익스트림의 이번 TV CF는 익스트림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다양한 방송 채널과 극장 CG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트림은 끝으로 “세상 모든 부모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익스트림 블랙마카 1800을 통해 활력과 건강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익스트림#김종국#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