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피부관리샵 ‘스킨메르피부연구소’, 특허원료 사용한 전문케어 진행개개인의 피부 기전에 따라 1대 1 맞춤 케어
▲ 이혜수 대표원장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경남 통영에 위치한 ‘스킨메르피부연구소’에서 특허원료를 사용한 전문적인 케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제약회사 및 바이오사에서 치료나 재생에 목적을 둔 특허 받은 원료로 만든 제약 그레이드 제품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정해진 프로토콜대로가 아닌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 기전에 따라 1:1 맞춤 케어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피부관리에 초점을 두고 있다.

또 환경적 요인, 내적 기전적인 불명확한 원인들로 인한 고객의 피부 환경 변화에 큰 문제가 있다는 걸 확인해 실질적인 케어를 통하여 문제성 피부를 진단하고 케어 하는데 목적을 둔다.

다년간 피부과·성형외과 등의 경험이 있는 이혜수 대표원장은 “병원 근무 당시 피부과를 찾는 환자분들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가지고 있다. 개개인의 피부 문제에 맞는 약이나 연고 등을 부가적으로 처방하여 치료하지만, 장기간의 약품 사용은 내성 발생 가능성과 부작용 등을 간과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현재 스킨메르피부연구소에는 다양한 외부환경과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문제의 원인을 찾고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브랜드인 ‘팜올로지(Pharmology)’와 대중적인 에스테틱 브랜드인 ‘파메스테틱(Pharmesthetic)’을 결합하여 전문적인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킨메르피부연구소#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