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하이큐티, 나눔축산운동본부 찾아 '나눔' 특강 교육받아"축산물 우수성과 나눔 활동 계속 하도록 노력할 것"
▲ 안승일 사무총장에게 특강을 듣고 있는 하이큐티 유진과 윤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아역 배우 출신 걸그룹 하이큐티가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진행한 특강에 참여해 나눔축산의 가치를 배웠다.

하이큐티는 3월 30일 나눔축산운동본부를 방문해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에게 축산물의 영양학적 가치 관련 특강 교육을 받았다. 이번 특강은 하이큐티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특히 우리 축산물에 대해 공개적으로 큰 관심을 갖고 남다른 사랑을 언급한 데 기인해 이루어졌다.

특강자 안승일 사무총장은 일일 학생 하이큐티 유진과 윤정에게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축산인들이 국민께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려는 취지로 발족했으며 1% 기부, 소외계층 봉사활동, 경종농가 상생활동, 환경 개선, 심포지엄 등을 통한 축산물 중요성∙안전성∙영양학적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안 사무총장은 "평소 우리 축산에 대해 애정을 보여준 하이큐티 유진, 윤정 양과 함께 나눌수록 행복하다는 가치관이 같아 반갑다. 앞으로도 축산에 대한 사랑과 나눔에 앞장서는 하이큐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이큐티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이 특강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특강 교육을 받은 하이큐티 유진과 윤정은 "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님의 특강을 잘 들었다. 특히 그 많은 수치와 정보를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라며 "평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고기다. 특히 우리 축산 농가에서 생산한 한우, 한돈, 한닭(토종닭), 오리고기를 비롯해 우리 양봉 농가에서 생산한 꿀을 무척 좋아한다. 안승일 사무총장님께 배운 내용을 널리 알려서 축산물 우수성과 나눔 활동도 계속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큐티는 아역 배우 출신 걸그룹으로 위문공연만 수백 회 진행하면서 우리 군 장병에게 밝은 에너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고 있다. 매년 격오지 전방 부대 위문공연을 비롯해 소외 계층을 위한 재능 기부 공연 등 나눔 활동에도 힘을 쓰고 있다. 2023년 MBN 댄스가요 경연 프로그램인 '쇼킹 나이트'에 도전해 매 라운드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상위 입상을 거머쥐었다. 2024년 3월에는 신곡 '바보야, 그게 사랑이야'도 발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등 바쁜 연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큐티#나눔축산운동본부#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