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엘가닉, 소아암 환자 자연치유 가족 캠프 암환자 관리용품 후원"캔케어를 통해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 도움 되길"
▲ 엘가닉이 소아암 환자 자연치유 가족 캠프에 암환자 관리용품을 후원했다. (사진=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회사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담양군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토닥토닥 숲속캠프 행사에 암환자 관리 전문 제품인 캔케어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토닥토닥 숲속캠프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전남 담양군의 금성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었다. 춤 테라피, 잔디밭 음악회, 죽녹원 대나무 숲길체험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의 자연치유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엘가닉은 지난 2번의 캠프에 이어 이번 소아암 환아 대상 숲속캠프에도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피부가 여린 소아암 환아가 항암 치료 중 피부가 건조해지는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을 비롯하여 구내염으로 인한 고통을 줄여주는 구강 용품, 야채과일 세정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 캔케어 전제품은 자연유래성분으로 건강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푸른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병원 치료로 힘든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토닥토닥 숲속 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이 캔케어를 통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의 숲속 캠프를 비롯하여 한국혈액암협회 공개강좌, 그리고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운영하는 쉼터에도 캔케어 제품을 후원하면서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소아암환자#암환자관리용품#한국암재활협회#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