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삼운과런', 심장병 환자를 위한 후원금 전달후원금 360만원 기부…심장병 환자들의 쾌유 기원
▲ 삼운과런이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지난 6월 30일 '삼운과런(3분 운동과학 러닝크루)' 김수웅, 최세환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을 방문하여 심장병 환자를 위한 후원금 360만원을 전달했다.

김수웅, 최세환 대표는 PT 전문 헬스장 에이스프라이빗짐을 운영하면서 '3분 운동과학'이라는 3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22년 3월부터 건강을 위한 달리기와 기부를 연결한 삼운과런 모임을 이끌고 있으며, 그동안 모아온 후원금을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환자의 수술비로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했다.

김수웅 대표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에너지를 나누기 위해 시작한 삼운과런 활동으로 심장병 환자들을 위한 기부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삼운과런 크루들과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심장병 환자들에게 더 많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국심장재단 이종길 사무총장은 “달리기를 통해 기부를 해주신 삼운과런 대표님들과 러닝 크루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심장병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크루들이 삼운과런 활동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운과런#심장병#한국심장대단#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