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모레퍼시픽,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통해 2기 A마스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하는 이름으로 브랜드명 에스트라의 A와 마스터의 합성어다.

모집인원은 30여 명이다. A마스터로 선발된 대학생은 다음달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동안 에스트라 브랜드 관련 디지털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팀미션과 개인 미션으로 진행되며 발대식, 발표회 등 오프라인 모임도 3회 마련돼 있다.

A마스터에게는 에스트라의 주요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콘텐츠 제작비도 지원한다. 브랜드 실무진의 멘토링 등을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지원도 마련했다. 우수 활동자에겐 시상과 함께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후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이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면접 전형을 거친 후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지난해 선발한 1기는 총 30명의 참가자가 약 8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히 활동했다”며 “대학생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모레퍼시픽#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